정보 │ 아트그램, 공연홍보물을 디지털화하는 ‘페이퍼리스 캠페인’ 시작

아트그램이 ‘페이퍼리스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예술홍보플랫폼 아트그램(https://artgram.kr/)이 공연제작사 스튜디오 반과 함께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되는 [연극 더 파더 The Father] (9월 19일~10월 1일)를 시작으로 ‘페이퍼리스 캠페인(Paperless Campaign)’을 전개합니다.

캠페인의 목표는 공연장에서 관객에게 배포된 후 대부분 폐기되는 ‘공연홍보물(전단)’을 디지털화하여 버려지는 자원과 예산을 줄이고, 공연장 안밖에서만 관객을 만나는 공연홍보물의 물리적 한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이에 아트그램은 공연단체들에게 ‘온라인 리플렛 솔루션’을 제시했으며, [연극 더 파더 The Father]의 제작사인 스튜디오 반이 흔쾌히 선택하면서 캠페인이 순조롭게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연극 더 파더 The Father]의 온라인 리플렛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거나 QR코드를 스캔하면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캠페인 참여문의

● 문의메일: art@creem.co.kr
● 문의전화: 070-8830-8080

Feature
Editor’s Choice
Sponsored by
Sponsored by
Sponsored by
Free Regist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