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정보

2024년 제38회 한국무용제전 [Ecology 춤, 연대의 몸짓]이 오는 4월 12일부터 4월 24일까지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과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열린다.
바이올린계의 살아있는 거장 ‘막심 벤게로프’가 유네스코 음악 창의 도시 대구의 클래식 공연장 대구콘서트하우스에서 개인 리사이틀 공연을 올린다.
2024 통영국제음악제가 '순간 속의 영원'(Eternity in Moments)을 주제로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통영국제음악당에서 열린다.
대구오페라하우스가 3월 22(금)~23(토), 29(금)~30(토) 4일간, 2024년 시즌 첫 오페라로 ‘오페라 개혁가’라고도 불리는 작곡가 글룩의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를 무대에 올린다.
‘살아있는 파가니니’라 불리는 ‘바이올리니스트 양인모'와 유럽 챔버 오케스트라의 대표 ‘루체른 페스티벌 스트링스’의 협연이 3월 9일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펼쳐진다.
대구오페라하우스가 전막 오페라가 무대에 오르기 전 오페라를 좀 더 쉽게 이해하기 위한 콘서트 프로그램인 ‘프리마 델라 프리마(Prima della Prima)’를 3월부터 진행한다.
무예 공연 단체, 발광엔터테인먼트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창작무예극 {인왕산 호랑이}를 2024년 3월 2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용인 문화예술원 마루홀에서 올립니다.
춘천의 이른 봄을 알리는 공연예술축제 <봄식당>이 다양한 장르의 공연예술과 전시, 아카데미 등을 열며 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춘천인형극장에서 열린다.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이 주최한 2024 ‘성균예술:인큐베이터’ 선정작, 창작뮤지컬 ≪괴물≫이 2024년 2월 1일 목요일부터 2월 4일 일요일까지 대학로 후암스테이지에서 관객과 만난다.
SH GALLERY SEOUL이 1월 18일부터 2월 8일까지,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각광을 받고 있는 컨템포러리 아트 작가, 에리카 나카의 한국 첫 개인전 「APOCALYPSE」를 개최한다.
‘2024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가 내년 1월 3일(수)부터 1월 14일(일)까지 총 12일간 '공존(Coexistence): 서로 도와서 함께 존재함'이라는 주제로 종로 아이들극장, 대학로극장 쿼드, CJ아지트 대학로 외 서울 대학로 일대에서 진행된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의 다양한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수성아트피아의 송년음악회가 12월 30일에 수성아트피아 대극장에서 열린다.
연말을 화려하게 마무리하는 특별연주회 '크리스마스 콘서트 Winter Wonderland'가 12월 24일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열린다.
국민대 통일교육사업단과 한반도미래연구원이 12월 20일 오후 5시에 국민대학교 예술관 대극장에서 「이야기로 전하는 희망의 통일 콘서트」《통일, 음악으로 만나다》공연을 개최합니다.
“점, 선, 면 사이” 전시는 점과 선, 면의 조형언어가 서로 충돌하고 조화를 이루는 과정을 통해 우리의 삶과 예술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안하고자 한다.
부산에서 활동하는 디지털 아티스트 Kolle 콜의 두번째 개인전이 성수동 공간 와디즈에서 12월 17일까지 전시됩니다. 극한의 섬세함으로 표현해낸 '타래' 연작과 2023 아시아프 출품작, '위로'연작, 그리고 ADAA (후쿠오카) 대상 수상작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Feature
Editor’s Choice
Sponsored by
Sponsored by
Sponsored by
Free Regist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