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ues

골든핸즈프렌즈는 광고와 건축을 베이스로 둔 아트딜러 부부 임우성, 김선영이 2018년에 설립한 아트에이전시이며, 갤러리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성북구립미술관은 최초의 구단위 공립미술관으로서 한국 근현대 미술사를 조망하는 독창적인 기획전시와 성북 지역의 문화 예술 컨텐츠를 담은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해오며 미술관의 정체성과 위상을 확립해오고 있습니다.
보자르갤러리는 수많은 주요 전시 및 청년, 신진작가 지원 등의 공익사업과 문화 예술 저변 확대에 기여해 온 25년 경력의 한국미술계 전문 기획자의 다년간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청담동에 위치한 갤러리입니다.
신분당선 강남역 지하 3층에 위치한 갤러리카페 지아르체는 130평 규모의 넓고 세련된 공간을 자랑하며, 전시, 행사, 모임 등 다양한 목적에 맞는 대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상속에 예술을 스며들수 있게 하는 갤러리 스페이시움입니다.
상명대학교 박물관은 재학생 및 지역주민의 역사 · 고고학적 이해와 지식 함양에 기여하고, 우리문화를 느낄 수 있는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1967년 설립되었다.
KP 갤러리는 정체된 사진문화의 문제의식을 공유하고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설립된 예술공간으로,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435-1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진작가 발굴 및 기획전시 개최,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논스케일드 갤러리(NONscaled)는 지하와 3층에 Art gallery, 1층과 2층에는 Cafe, 4층에는 Photo Studio를 갖춘 문화 공간으로 합정역과 망원역 사이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다.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은 지역 공동체와 상생하는 미술관입니다. 갈대 언덕에서 비롯한 지명을 살린 노원구에 위치한 북서울미술관은 공원 산책로와 미술관 출입구를 연결한 개방형 건물입니다.
강동아트센터는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 봄과 가을로 이어지는 무료 야외 축제,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아트, 아카데미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문화예술로 행복한 하루를 선사합니다.
Feature
Editor’s Choice
Sponsored by
Sponsored by
Sponsored by
Sponsored by
Free Regist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