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학교 박물관은 재학생 및 지역주민의 역사 · 고고학적 이해와 지식 함양에 기여하고, 우리문화를 느낄 수 있는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1967년 설립되었다.
KP 갤러리는 정체된 사진문화의 문제의식을 공유하고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설립된 예술공간으로,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435-1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진작가 발굴 및 기획전시 개최,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논스케일드 갤러리(NONscaled)는 지하와 3층에 Art gallery, 1층과 2층에는 Cafe, 4층에는 Photo Studio를 갖춘 문화 공간으로 합정역과 망원역 사이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다.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은 지역 공동체와 상생하는 미술관입니다. 갈대 언덕에서 비롯한 지명을 살린 노원구에 위치한 북서울미술관은 공원 산책로와 미술관 출입구를 연결한 개방형 건물입니다.
강동아트센터는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 봄과 가을로 이어지는 무료 야외 축제,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아트, 아카데미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문화예술로 행복한 하루를 선사합니다.
2022년 4월에 국립정동극장이 세실극장의 운영을 맡았으며 연극·뮤지컬·전통예술·무용 4개 장르를 중심으로 작품 개발과 창작자 지원의 중심지로 만들 계획이다.
더줌 아트센터는 공연장과 갤러리, 옥상정원 등을 갖춘 복합 문화공간으로 재능있는 신진 아티스트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